1.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 (울림판 또는 Ear Tip이 찢어졌습니다.)
2.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3. LED 표시등에 불이 켜지지 않습니다.
4. LED 표시등에 불이 계속 점멸합니다.
5. 제품을 물에 빠뜨렸습니다.
6. 건전지가 빨리 소모됩니다.
7. In/Out 디바이스를 열수 없습니다.

※ 위의 목록을 클릭하면 도움말이 나옵니다.


 

1.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

  1. 착용시 Ear Piece의 방향을 확인해 주십시오.
    → 청진기를 세운상태에서 위에서 보았을 때 삼각형 또는 귀 뒤쪽에서 앞쪽방향으로
    약 25도 정도 꺽여 있습니다.
  2. Ear Tip 안쪽에 이 물질이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Ear Tip 교환시 정확히
    삽입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3. 울림판에 손상 유무(없거나 찢어짐)확인 또는 교체시 정확히 삽입되었는지 확인
    → 울림판이 오목하거나 볼록할 경우 울림판 커버를 다시 열어 울림판이 똑바로 놓이도록
    조정후 커버를 닫음.
    ※ 울림판은 소리를 1차적으로 증폭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4. 건전지의 상태를 확인하고 새 건전지로 교체하여 주십시오.

※ Ear Tip 교체법

  1. 먼저 교체하려는 Ear Tip와 Ear Pipe의 ㄱ자 부분을 양손으로 잡고 힘껏 당겨 Ear Tip를
    뽑아내고
  2. 새 Ear Tip의 볼록한 부분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여 힘껏 눌러 Ear pipe의 요철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삽입합니다.

※ 울림판 교체법

  1. 먼저 교체하려는 울림판을 자신을 향하게(전원스위치를 아래쪽으로) 한 후
  2. 울림판 커버를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커버를 분리합니다.
  3. 새 울림판으로 교체하고 다시 울림판 커버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닫습니다.

2.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1. PC 연결 케이블이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PC의 볼륨조절 판에서 Line in 단자 또는 Audio in 단자의 음소거가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Line-in 단자 또는 Audio in 단자(컴퓨터 뒤의 스피커와 마이크 단자가 아닌 다른 단자)가
    없거나 녹음소리가 작을 경우 마이크(MIC) 단자도 가능
    → 마이크 칸이나 Line-in칸이 없을 경우 옵션→등록정보→볼륨조절 중 재생과 녹음에서
    녹음 선택(또는 그 아래 여러 옵션이 있는 부분에서 line-in 이나 microphone선택)

3. LED 표시등에 불이 켜지지 않습니다.

  1. 건전지 삽입방향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2. LED부품의 이상일 경우 당사 A/S 센터에 연락하여 수리를 받으십시오

4. LED 표시등에 불이 계속 점멸합니다.

  • 건전지를 새것으로 교체하여 주십시오.

5. 제품을 물에 빠뜨렸습니다.

  • 즉시 건전지를 제거하고 지에스테크놀로지㈜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젖은 상태에서 절대로 전원을 켜시면 안됩니다. 수리 불가능한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건전지가 빨리 소모됩니다.

  1. 새 건전지와 낡은 건전지를 또는 다른 종류의 건전지를 섞어 쓰지 마십시오.
  2. 건전지의 케이스나 건전지의 접촉부위에 이물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In/Out 디바이스를 열수 없습니다.

  1. 컴퓨터의 사운드 카드가 제대로 꼽혀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그 응용프로그램을 종료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